우리는 어떻게 통신을 할까?

2022. 1. 31. 20:15Dadak-IT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푸다닥입니다.

 

오늘부터는 IT 쪽 통신, 자격증, 엑셀 등등

여러 가지 짬뽕적인 짬뽕 같은 느낌으로다가! 

해보려구요 ㅎㅎ

그리고 통신에 대해서 기초적인 저만의 생각과

기준으로 포스팅을 한번 써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현재 인터넷이 어떻게 된다고 생각하세요?

아주 편하게 쓰고 있지만, 그 원리에 대해서는 잘 모르실 거예요

저도 그래 왔었거든요 ㅎㅎ 

전 IT계열에 네트워크 쪽에 관심이 많아서 

100%는 자신 없지만, 50%는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시작이 반이니까요! 여러분들도 50%입니다 ㅎㅎㅎ

 

제가 생각하는 통신은 

눈으로는 보이지 않는 무수한 선들이 서로 연결되어 이루어지는 것

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생각한거에요 ㅎㅎ 

 

위 사진처럼 우리가 구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접점이 필요합니다. 선 과 선의 연결로 봐도 되겠죠ㅎㅎ

저는 이렇게 힘들고 별로 알고 싶지도 않은 영역이지만 ㅋㅋㅋ

조금씩 파헤쳐서 통신에도 이러이러한 규칙이 있다는 걸

포스팅을 조금씩 하겠습니당 ㅎㅎ

예전에는 공부했지만 지금은 기억이 나지 않아,

다시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한 걸음씩 다가갈게요

 

 

통신은 어느 정도 제가 지식이 있어서 

나름 설명도 가능하고 하겠지만, 저도 엑셀은 배워야 돼요 ㅎㅎㅎ

그래서 하루는 통신, 하루는 엑셀 공부, 하루는 자격증 공부

이런 식으로 나눠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ㅋㅋ

 

아마도 1일 1포는 힘들 거 같아요 ㅋㅋㅋ 

긴 글인데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