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무효트래픽.. 30일 정지가 되었어요 ㅠㅠ

2022. 2. 26. 13:35Dadak-Notepad

728x90
SMALL

아침에 일어나서

휴대폰을 보니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30일 정지 메일이 왔어요

무효 트래픽의 기준이 뭘까요;;

저는 하루 방문자수가 100명도 

되지 않는데;; 이유가 뭘지 궁금하네요

 

혹시 무효 트래픽을 사전에 점검하고

조치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물론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현재 접속하는 ip를 추적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가 돼서 그런지 

계속 연동이 되지는 않네요;; 

혹시 이것도 해결하신 분이 계신가요??

 

무효 트래픽이 왜 발생하는 걸까요 허허;;

이제 재미 좀 붙이고 제가 하고 싶은 IT포스팅을

마음껏 올려보고 싶었는데 의욕이 뚜우욱! 

떨어지네요 ㅎㅎㅎ 

 

그렇다고 제 수입이 하루에 1달러씩 꾸준한거도아니고

0.02 나올때도 많고 거의 2달동안 10달러? 안나온거같은데

도대체 왜 .. 누가..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무효 트래픽 조심하세요!

그리고 언젠간 잡히실 거예요^^ 

반드시 응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