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05 역시 오늘도 닭가슴살을 와그작!

2022. 1. 5. 21:10Dadak-Notepad

728x90
SMALL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너무 존경합니다.

매일매일 먹고 싶은 거 참아가고 자기 자신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 최고입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마음먹은 지는 굉장히 오래 되었지만

실천한지는 몇일 되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닭 가슴살 2개를 먹어볼래요.ㅋㅋㅋ

 

 

허 to the 닭입니다.

제가 사놓고도 이런 것도 있었군? 했어요 ㅎㅎ

묶음으로 해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제대로 보지 않았어요 ㅎㅎ

오늘은 과연 무슨 맛일까 ! 

 

조리가 완료되었습니다.

근데 조금.. 찌그러졌네요.. ㅎㅎ;;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되죠

 

길쭉한 핫바먼저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ㅠㅠ 진짜로 맛이 좀 있어요

기대 안했는데 부드럽고 진짜 휴게소에 들리면 먹는 어묵바 같아요.

내일 또 먹어야겠네요.ㅋㅋㅋ

 

그리고 비엔나 !

비엔나도 오묘하고 맛있어요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특유의 맛? 같은게 느껴져요!! ㅋㅋ

근데 전자레인지를 너무 오래 돌린 건지 음식 데운 냄새가 많이 나요 ㅋㅋㅋ

 

그래도 오늘도 다이어트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2개지만 칼로리는 밥 한공기 정도고 

단백질도 포함이 되어있으니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자기합리화를 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SMALL